첨단 기술 및 혁신적 사례 총집합

디지털 프린팅 마스터 클래스 등 각종 워크숍
레이벌 인더스트리 글로벌 어워드 등도 진행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의 참가 등록이 시작됐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2012는 TLMI의 후원을 받아 시카고 로즈몬트주에 위치한 도날드 스테판 컨벤션 센터서 지난 2010년도 보다 5% 정도 더 커진 규모로 9월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
새로운 기술을 관람하고 공급업체들을 찾으러 북미와 남미전역으로 부터 오는 레이벌 컨버터들과 프린터들에게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반드시 참관해야만 할 필수 이벤트중의 하나다. 
참가업체들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군들 뿐만 아니라 67개 이상의 새롭게 참가하는 브랜드 업체들을 포함해 400개이상의 공급업체들과 제조업체들을 만날 수 있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2012에서는 포괄적인 컨퍼런스 프로그램들 뿐만 아니라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디지털 프린팅 마스터 클래스가 주목된다. 
이 프로그램은 컨버터들에게 디지털 프린팅에 대한 투자에 있어 고찰할 것들을 알려준다. Mike Fairley에 의해 주관되는 이 세션은 주요한 프린팅 기술들 뿐만 아니라 레이벌 기판의 요구사항, 워크플로우 및 컬러 매니지먼트와 디지털 환경을 둘러싼 세일즈와 마케팅 등이 주된 사항이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기술적 워크숍은 F. Sei홀에서 개최되는 워크숍으로 레이저 다이 커팅 부문의 기계들의 비교 및 생생한 시연이 펼쳐진다. 
Spartanics, AB Graphic, Delta Industrial이 4개의 워크숍에 참가해 중립적인 견지에서 그들의 기계들에 대해 블랭크 오피스 프로덕트 레이벌, 프라임 프로덕츠 레이벌 및 인더스트리얼 레이벌 등에서의 각각 다른 커터 프로파일(cutter profile)을 테스팅 한다. 
패키지 프린팅은 업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영역중의 하나이다. 
올해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2012에서는 참가업체 12개사가 C홀에서 뉴 패키지 프린팅 존의 일원으로써 새로운 기술들에 대한 공개행사를 펼친다. 이 컨퍼런스 프로그램에서는 카톤과 플렉서블 패키징에 대한 새롭고 전문적인 흐름을 살펴볼 수가 있다.
또한 올해의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레이벌 산업에 더욱 더 좋은 성능 및 친환경성을 제공하도록 디자인 된 최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에코빌리지(Ecovillage)가 소개된다. 
이밖에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의 첫날밤에는 레이벌 인더스트리 글로벌 어워드가 개최되는데 이 어워드 프로그램에서는 레이벌링 산업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업체 및 개인들에게 상이 수여된다.
레이벌엑스포의 매니징 디렉터인 로저 펠로우는 “각각의 특색있는 전시영역들과 통찰력 있고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컨퍼런스 프로그램들로 올해의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역대 최고의 행사로 준비되었으며 레이벌 산업에 있어 미주대륙을 대표하는 엑스포로서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레이벌 및 패키지 컨버터들과 공급자들에게 반드시 참관하고 참가해야 할 필수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최근의 레이벌산업에 있어 혁신적인 사례들 및 최신식 기술을 경험하고 어떻게 하면 치열한 경쟁속에서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하고 앞서 나갈수 있는가 하는 방법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